본문 바로가기
주요 클리닉/관절염 및 무릎통증

분당 무릎 관절염 치료병원은 여기!

by 화인마취통증의학과 2014. 10. 22.

분당 무릎 관절염 치료병원은 여기!

 

 

 

 

 

무릎 관절염은 통증으로 인해 앉았다 일어나기가 힘들어지고, 무릎 뼈를 만졌을 때 통증이 있거나 걸을때 통증이 심해지는 등의 증상을 유발하는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이미 관절염 치료가 필요한 시기일 수 있어 빠른 시일 내 통증의학과를 찾아 검사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무릎 관절염은 무리한 관절의 사용과 당뇨, 비만 그리고 관절 손상 후 치료 받지 않고 오랫동안 불안정한 상태가 유지됐을때 발생하게 되며, 이러한 원인을 알아 질환의 단계와 상태에 맞는 관절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무릎 관절염은 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발생할 수 있는 원인이 다양해 주로 중장년층 연령대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나 젊은층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릎 관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는 과도한 운동은 피하고 적정체중을 유지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 무릎이 붓고 뻣뻣해지며 열이나는 등의 관절염 증상이 있을 때 방치하게 되면 증상이 더욱 악화돼 더 큰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어 이런저런 핑계로 치료를 미루기 보다는 초기에 분당 화인통증의학과에서 정확한 검사와 치료를 받으십시오.

 

 

 화인통증의학과 분당서현점은 CT,MRI 등 검사를 통해 무릎 관절염을 정확히 진단하여 DNA 주사요법 같은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관절염 치료를 해드립니다. DNA 주사는 손상된 힘줄과 근육, 인대, 연골의 재생을 촉진시켜 통증을 완화하며 초기에 발견해 적극적으로 치료를 받는것이 효과적이며 완치율 또한 높기 때문에 신속히 치료를 받으십시오,

 

 

요즘같은 시기에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등산을 갔다가 발을 헛디뎌 무릎을 다치거나 어려운 코스를 택해 무릎관절에 충격이 가해지면서 병원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무릎 통증을 방치하면 무릎 관절염으로 이어질 수 있고 치료에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어 일주일 이상 통증이 지속된다면 분당 관절염 치료병원 화인통증의학과에서 통증의 근본 원인을 찾아 제거해 무릎통증을 효과적으로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비수술적 통증 치료 병원 화인통증의학과는 분당서현점 이외에도 경기지역에는 산본점이 있으며 서울에는 강남점과 이수점이 있습니다. 무릎 관절염이 의심될 때에는 가까운 지점을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고 알맞은 관절염 치료로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