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죽지 통증 스트레칭 따라해봐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팔을 많이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팔을 사용하는 시간이 유독 많은
업무를 본다면 날개뼈 변형이 오기 쉬운데요.
오늘은 날개죽지 통증 스트레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개죽지라고 하면 날개뼈와 척추 사이에 있는
근육인 능형근과 상후거근이 놀라거나 제대로 된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 경우에 통`증이 발생하곤 합니다.

 

 

날개뼈 상승은 결국 어깨뼈와 목뼈 사이의 공간을 좁게 만듭니다.
어`깨죽지 통`증이나 날개죽지 통`증의 시발점이 되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날개뼈 상승을 일으키는 승모근 상부나
견갑근 같은 근육들은 그 길이가 짧아지게 되며
반대로 날개뼈를 하강시키는 근육들은
그 길이가 늘어난 채로 이완성 긴장을 하게 됩니다.

 

 

철봉매달리기는 날/개/뼈의 변형을 상쇄시켜 줄 수 있습니다.
매달려있으면 날/개/뼈가 오히려 더 올라가는 것이 아니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
매달려 있음으로 해서 장력이 걸리며 수축력을
가지게 되는 근육은 오히려 날/개/뼈를 하강시키는 근육들입니다.

 

 

날개죽지 통증 스트레칭, 철봉매달리기를 통해서
날/개/뼈의 변형을 예방하고 어`깨죽지 통`증과
날/개/죽/지 통`증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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