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클리닉/오십견 및 어깨통증

오십견치료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by 화인마취통증의학과 2013. 8. 7.

 

오십견치료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 통증의학과로 오십견치료방법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나이가 드신 분들 뿐만 아니라 요즘은 젊은 분들 사이에서도 오십견과 비슷한 증상으로 검사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십견은 어깨관절 부위에 통증이 발생되며, 어깨를 위로 움직이는 것이 잘 되지 않는 등 움직임의 제한이 함께 오는 질병을 말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오십견치료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십견치료방법을 알기위해서 찾아오시는 환자분들을 살펴보면, 어깨관절 부위에서부터 경미한 통증이 시작되어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악화가 되어 심한 어깨통증과 함께 운동의 제한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특징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에는 밤에 누워서 잠을 잘때에 통증이 더욱 심해지는 야간통과, 그로인한 수면장애를 유발할수도 있습니다.

 

 

 

 

 

 

 

오십견은 치료가 빠르면 빠를수록 통증을 빨리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어깨통증이라도 방치하기 보다는 통증의학과 전문의에게 검진을 받고, 오십견이라면 제대로된 오십견치료방법을 통해 빨리 치료를 시작해야 합니다.

통증의학과에서는 통증을 줄여주는 주사치료와 신경치료 등을 통해 어깨통증을 줄여주는 오십견치료방법을 통해 치료에 들어가게 됩니다.

 

 

 

 

 

 

 

오십견치료방법을 잘 알고 있는, 통증의학과 전문의를 찾고 계시다면 환자의 치료경험이 많고 실력이 우수한 전문의들이 모여 만든 로 오셔서 검진을 받아 보시고, 오십견 진단이 나게 된다면 통증의학과 전문의들의 오십견치료방법으로 건강한 어깨로 되돌아가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