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클리닉/오십견 및 어깨통증

DNA주사는 단순한 주사가 아닙니다!

by 화인마취통증의학과 2013. 6. 10.

DNA주사는 단순한 주사가 아닙니다!

 

 

신체에서 만성적으로 나타나는 통증이나, 통증의 정도가 매우 극심한 경우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치료방법이나 단순하게 시술적인 치료를 통해서는

통증이 완화되지 않음으로 인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 수술적인 치료를 해야한다고 권유하게 되는데

하지만 수술을 통해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나 위험 등으로 인해서

수술을 통하여 통증성 질환을 치료하는 것을 꺼리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상위의 통증성 질환이나 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시지만 수술을 통한 치료를

꺼리셔서 치료를 받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DNA주사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DNA주사에 대해서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다들 한번쯤은

이름 정도는 들어 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DNA주사에 대해서

잘못 알고 계시는 부분이 매우 많아서, 우선 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DNA주사라고 해서 체내에 DNA성분을 주사하거나, 문제가 있는 DNA구조를

변형시켜주는 것이라고 오해하고 계시는 분들이 매우 많다고 합니다

 

DNA주사는 DNA의 생성과 합성을 관여하는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유발하고

도와주어 DNA 생합성을 통하여 조직, 근육, 피부 등의 재생을 통하여

신체에서 나타나는 통증을 해소, 더 나아가 제거에 이르도록 하는 치료입니다

 

 

DNA주사는 약리작용이 아니라 조직, 근육, 피부 등의 재생을 통하여

통증을 치료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주사를 통해서 간단히 이루어짐에도

보편적이고 일반적인 약리작용을 통해서는 치료가 되지 않았던 통증을

해소하고 제거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직, 근육, 피부의 재생을 통하여 치료가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약물을 주사하는 치료는 약리작용이 다하게 되면 효과가 끝나는 것과

대조적으로 지속적인 효과가 나타나게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만성적으로 시도때도 없이 나타나는 통증을 치료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DNA주사는 DNA의 생합성을 통해서 피부의 재생도 도와주는데요

그로 인해 신체에서 나타나는 통증을 해소, 제거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피부가 더욱 좋아지는 부과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서

건강에도 도움에 많은 도움을 주는 상황이 나타나기도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