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클리닉/오십견 및 어깨통증

DNA주사의 탁월한 효과에 대해서

by 화인마취통증의학과 2013. 4. 3.

DNA주사의 탁월한 효과에 대해서

 

오늘은 DNA주사의 탁월한 효과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신체에서 나타나는 통증으로 인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서 여러 종류의 통증이 나타나게 되고 있는데요

통증에 매우 뛰어난 효과가 나타난다는 DNA주사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

아직 많은 분들이 DNA주사에 대해서 잘 모르시고 계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DNA주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NA주사는 연어의 정액에서 PDRN 성분을 추출하여 통증이 나타나는 부위에

주사를 놓는 것을 통해서 통증을 완화시키는 주사요법 입니다

DNA의 생합성에 관여하기 때문에 DNA주사라고 불리우고 있으며

PDRN 성분을 주사하기 때문에 PDRN주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DNA주사는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도와주는 효과를 통해서 DNA의 생성과 합성

관여하여 조직을 치유하고 강화하여 통증이 사라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DNA주사는 통증이 나타나는 부위 위에 직접 주사를 하기 때문에

주사의 효과가 매우 빠르게 나타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사의 효과가 매우 빠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정도가 심하게 나타나는

통증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DNA주사는 DNA의 생성과 합성을 통해서 치료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치료보다 높은 단계인 조직의 재생을 통해서 치유가 이루어짐으로

일반적인 치료를 통해서 치료가 되지 않았던 통증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DNA주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만약 치료를 통해서 해결하지 못했던 통증으로 인해서 고생하고 계시다면

DNA주사를 통해서 통증을 탈출하실 수 있도록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