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클리닉/골프엘보 및 테니스엘보

팔꿈치통증 치료병원 화인통증의학과입니다!

by 화인마취통증의학과 2013. 6. 12.

팔꿈치통증 치료병원 화인통증의학과입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팔꿈치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십니다

때문에 팔꿈치통증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매우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지금부터 팔꿈치통증 치료병원 화인통증의학과에서

팔꿈치통증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꿈치통증은 크게 두 가지 형태와 이름으로 나누어 분류를 하고 있습니다

흔히 골프 엘보우라고 불리우는 바깥쪽 위관절융기가 나타나는 외축 상과염과

테니스 엘보우라고 불리우는 안쪽 위관절융기가 나타나는 내축 상과염으로

팔꿈치통증은 나뉘어지게 되는데요

 

골프엘보우라고 불리우는 외축 상과염이 테니스 엘보우라고 불리우는

내축 상과염에 비해서 10배 이상의 유병률을 보이기 때문에 바깥쪽 상과염에

더욱 중점을 두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팔꿈치통증 치료병원에서 상과염이 나타나는 원인이 무엇인지 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과염이 나타나는 원인은 손목관절의 근육에 무리가 가해지거나 반복적으로

무리를 주게 되는 경우 발생하게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근육이 수축하면서 무리가 가해지게 되면 힘줄의 파열 증상이 나타나게

되어 이러한 경우 완전히 치료되지 않고 불안전한 상태가 되어 만성적인

팔꿈치통증이 나타나는 상황이 나타나게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팔꿈치통증 병원에서는 상과염으로 인해서 방문하시는 경우 우선 어떠한

종류의 통증인지를 검사하여 정확하게 진단을 한 후에 치료를 시작합니다

팔꿈치통증 치료병원에서는 어떠한 형태의 질환인지를 아는 것이 치료를

시작하기 이전에 반드시 이루어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팔꿈치통증의 경우 힘줄의 파열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간단한 치료방법, 약물 치료나 물리 치료를 통해서도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지만 힘줄의 파열이 나타나게 되는 경우 이로

증상을 치료하더라도 만성적인 통증으로 남아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팔꿈치통증 치료병원에서 신경 차단 치료술이 적합합니다

신경 차단 치료술은 신체에서 통증이 나타나게 하는 근본적인 원인인

신경의 흥분이나 신경에 나타나는 염증을 치료하는 방법으로서,

어떠한 신경의 문제로 인해서 통증이 나타나는 것인지 정확하게 진단

한다면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팔꿈치통증 치료병원에서 상과염의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팔꿈치통증은 힘줄의

파열이 나타나기 이전에 빠르게 치료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만약 힘줄의 파열로 인해서 만성적인 통증이 나타나게 되는 경우에는

통증이 나타나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신경 차단 치료를 하는

팔꿈치통증 치료병원 화인통증의학과에서 진단을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