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부천 백화점 모녀 갑질 논란

by 화인통증클리닉 2015. 1. 5.

부천 백화점 모녀 갑질 논란





현재 경기도 부천의 한 백화점에서 모녀 갑질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인터넷 커뮤니티와 트위터 등 각종 SNS를 살펴보면 모녀가 주차 아르바이트생에게 입에 담기도 힘든

폭언을 퍼부은 것 뿐만 아니라 직원 무릎을 꿇게 하고 뺨을 때렸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 같이 올라와있는 사진에서도 아르바이트생으로 보이는 남성이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부천 백화점 모녀 갑질 논란으로 여러 추측성 댓글들이 난무하고 있으며

한쪽에서는 아르바이트생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는 몰라도 무릎꿇게 만들고 뺨을 때리는것이

정상적인 행동이 맞는지, 또 한쪽에서는 달랑 한장 올라와있는 사진과 올라온 글들만 보고 너무 마녀사냥 당하는 것은

아닌지, 제대로 된 사실이 나타나기 전까지 너무 한쪽에만 치우치지 말자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얼마전 대한항공 조현아 전 부사장이 땅콩리턴 갑질로 커다란 문제가 일어나

이렇게 부천 백화점 모녀 갑질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백화점 모녀로 보이는 쪽의 의견 등 양쪽 이야기를 보면 쌍방 과실로 보이지만 뺨을때려

불쾌하고 기분나쁘게 했다는 점에서는 백화점 모녀쪽에서 반드시 사과를 해야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무릎꿇은게 아르바이트생 스스로 한것이다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만약 그렇다 하더라도

그 후 아르바이트생이 뺨을 맞음만큼 잘못할만한 일이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부천 백화점 모녀 갑질 논란과 관련해서 1월 10일 경에 모든 내용이 정리되어 방송에 나갈것이라고 하는데요.

그 전까지는 마녀사냥식으로 너무 한쪽만 몰아가거나 하는 점은 조금은 자제되어야하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하루빨리 부천 백화점 모녀 갑질과 관련하여 명백한 사실이 드러났으면 좋겠습니다.